본문 바로가기

사랑을 줄 수 있는 우리/우리들의 사랑

모두를 기부자로 만들어주는 무한도전! '무한도전달력' 구매만으로 이웃에 대한 사랑을 표현할 수 있다면?

으아, 이렇게 포스팅 하는 것도 정말 오랜만이네요. 반갑습니다!

오늘은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'무한도전달력'에 대한 포스팅입니다.

 

작년이었나 TV에서 나왔던 시민들의 인터뷰가 기억에 남네요.

무한도전달력을 왜 구매했냐는 물음에 답하더라구요.

 

" '불우이웃에게 전액기부' 한다는 말에 마음이 움직여 구매했다 "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깜짝 놀랐던 건, 이러한 수익금은 충분히 자신들의 이익으로서 쓰기 마련이잖아요. 그런데 어떻게 이런 선한 일을 하는 건지 의문이었어요. 그런데 프로그램만 봐도, 그리고 개인개인과 사람들이 함께한 스토리만 봐도 이 분들은 당연하게 여기더라구요. 어쨌든 그건 그렇다 치고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MBC티숍 ,d&shop, gsshop 에서 판매한다고 합니다. 한정품이 아니라서 천천히 구매해도 된다고 하니까요. 저는 작년이랑 제작년에 학교 반 친구들이랑 같이 공동구매했어요. 애들 모으는데 좀 걸렸지만 무료배송으로 받았답니다. 함께 구매하는 것도 좋아요!

 

 

 

무한도전은, 재미를 위해서 사는 사람이나, 기부를 통해서 사는 사람이나, 모두를 기부자로, 사랑을 표현하는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!

 

 

구매를 통하여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우리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