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사랑을 줄 수 있는 우리/당신의 사랑

스물두살 수임언니의 헌혈을 통한 사랑 ♡_♡

 

 

 

헌혈을 통해 사랑을 표현하는 스물두살 수임언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!

 

함께 헌혈의 집에 간 수임언니와 저

예정에 없던 터라 신분증을 놓고 온 탓에 저는 못하고 언니만 하게 됬어요

 

 

오전이라 사람이 없었던 관계로 동영상도 찍을 수 있었어요!

짧은 인터뷰같은 거랄까.... 허접하지만 웃으며 봐주세욧ㅋㅋㅋㅋㅋㅋ♥♥♥

 

 

 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죠......저희도 웃겼어요........ㅋㅋㅋㅋㅋㅋ

그래도 저희는 나름 진지하게 한거에요  저희의 진정성을 알아주시길 ㅎ0ㅎ♥

 

 

 

★ 짧게 요약하자면?

 

아프고 묘한데도 하는 이유는 내가 갖고 있는 걸 나눠주는 건 좋은 일이기 때문에 한다.

있을 때 나눠주는 게 좋다고 생각한다!  

 

 

 

헌혈은 가장 많이 알려져 있는데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두려워하는 것 같아요.

아프지 않다고 하면 거짓말이죠 ! 아픈데도 하는 이유가 각자에게 있다고 생각해요.

그 이유가 이 분은 나눠주는 건 좋은일이니까! 구요.

정말로 있을 때 나눠주는 게 좋아요. 없을 때 후회하면 정말 절망적이잖아요!

 

우리 모두 함께해요 ♥_♥

 

 

헌혈에 대한 소개:

 http://love-recipe.tistory.com/entry/내가-가지고-있는-것을-부족한-이에게-헌혈을-소개합니다

 

 

 

헌혈을 통해 나에게 있는 걸 없는 이에게 줄 수 있는 수임언니는 행복한 사람입니다♥